사고 발생 즉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사고접수하면
사고조사를 위해 전문 손해사정 업체에서 방문하여 보상처리가 시작됩니다.
보상 진행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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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사고 발생을 즉시 통보
공단에서 사고신고 내용을 확인하여 손해사정업체에 사고를 접수합니다.
사고신고 바로가기
전통시장 화재공제 고객센터(042-363-7613, 7614)로 접수도 가능합니다. -
02
손해사정업체가 현장에 방문
사고접수 이후 피해 규모를 조사하기 위하여 1~2일(영업일 기준) 이내에
손해사정 업체가 계약자 또는 신고자에게 연락을 드린 후 방문합니다. -
03
보상금액 결정
손해사정업체의 조사결과를 토대로 보상금액이 결정되고 계약자에게 안내가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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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공제금액 지급
보상금액 결정 후 7일 이내에 공제금이 계좌로 지급됩니다.